마스크 의무 철회, 4월 말까지 나머지 대유행 규칙 해제

마스크 의무 Move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교육 조합 중 하나에서 반발을 불러일으키며 계획을 ‘조기’라고 불렀습니다.

온타리오주는 3월 21일부터 학교, 식당, 체육관, 상점을 포함한 대부분의 마스크 의무를 폐지하고 나머지 COVID-19 규정도 4월 말까지 폐지할 예정입니다.

온타리오주는 안정적인 COVID-19 검사 양성률, 입원 감소와 같은 건강 지표 개선, 온타리오주의 높은 예방 접종률 및 항바이러스 치료 가용성이 이러한 단계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합니다.

주 보건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r. Kieran Moore는 수요일 새로운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무어는 “우리는 이제 COVID-19와 함께 살고 장기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팬데믹에 대한 보다 균형 잡힌 대응으로의 전환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무어는 마스크 의무를 제거한다고 해서 “위험이 사라졌거나 팬데믹이 끝났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COVID-19 사례가 다시 급증하면 마스크 요구 사항을 복원해야 할 수도 있다고 언급하면서 취약한 사람들은 제한이 완화되더라도 계속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마스크 착용을 재개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에 모두 대비해야 한다”며 “취약한 사람이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스크 의무 철회

그는 “우리는 주 전역의 COVID-19 동향을 면밀하고 주의 깊게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상황이 바뀌면 주저하지 않고 조치를 취하고 중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온타리오 주민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의 재개방의 다음 단계는 학교, 보육 시설, 병원 및 장기 요양원의 근로자에 ​​대한 필수 예방 접종 또는 검사 정책이 종료되는
3월 14일입니다. 개별 조직은 자체 요구 사항을 유지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병원은 엄격한 백신 요구 사항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월 27일 모든 제한 해제 마스크 의무

3월 21일부터 식당, 소매점, 피트니스 센터, 식료품점 및 학교를 포함한 BC주의 대부분의 실내 환경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이 제거됩니다.

대중 교통, 장기 요양원 및 요양원, 쉼터, 감옥, 집단 요양 및 생활 환경에 대한 명령은 일정 기간 동안 그대로 유지됩니다.
토론토의 최고 의사는 시의 마스크 의무가 온타리오와 함께 만료될 것을 권고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코호트 제거와 일일 현장 검진을 포함한 학교의 다른 조치도 같은 날 해제됩니다. 또한 수동 심사 및 안전 계획을 포함하여 기업에 대한 기타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이 제거됩니다.

그런 다음 4월 27일에 나머지 마스크 요구 사항과 긴급 명령이 모두 만료됩니다.

한편, 온타리오주는 가정 및 지역사회 보호 시설과 주립 시범 학교를 포함하도록 PCR 검사에 적합한 시설 목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무어 총리의 발표 직전 더그 포드(Doug Ford) 총리는 온타리오주가 마스크 의무가 철회된 후에도 신중한 태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마스크를 쓰고 싶은 사람은 누구라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