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작자 가장 살기 좋은 곳, 일하기 좋은 곳으로 선정

영화 제작자 캘거리는 2022년 MovieMaker Magazine에서 영화 제작자로 일하고 살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으로 선정했습니다.

움직여, 헐리우드.

캘거리는 영화와 텔레비전을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블록버스터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MovieMaker Magazine의 2022년 영화 제작자로 일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에 포함되어 북미의 25개 대도시 중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도시는 생산 지출, 세금 인센티브, 최근 생산 및 개인 방문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캘거리는 산과 호수, 밀밭, 도심의 멋진 배경을 제공하지만, 지방 정부가 작년에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 상한선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알버타의 사진과 같은 풍경을 위한 스크린 타임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 상한선은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을 최대 1천만 달러의 세금 공제 청구로 제한했습니다.

Calgary Economic Development의 영화 커미셔너인 Luke Azevedo는 이것이 게임 체인저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제작자 선정

“[Doug] Schweitzer 장관이 인센티브 변경으로 할 수 있었던 것은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고 우리는 즉시 그 영향을 느꼈습니다.”
라고 에이전시의 창조 산업 및 운영 부사장이기도 한 Azevedo가 말했습니다.

제작 지출은 지난 해 캘거리 지역에서 5억 2천만 달러를 넘어섰으며 캘거리 경제 개발은 123개 프로젝트와 500개 이상의 촬영 허가를 촉진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HBO의 Last Of Us, 어린이용 고전 Fraggle Rock의 재부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TV+ 및 Netflix용 기타 시리즈와 같은 유명 제작물이 포함되었습니다.

캘거리 영화 제작자 선정

2022년에는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국제 연극 무대 직원 연합의 지역 212 회장인 데미안 페티는 캘거리가 산업 잡지에서 강조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뻤다고 말합니다.

“음향 무대 면에서 우리의 능력은 10배나 크게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영화 인센티브에 대한 매력도, 세금 공제도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차트를 오르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Petti가 말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취업 기회로 이어집니다.

Conor Samphire는 HBO의 종말 이후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을 각색한 The Last Of Us의 훈련 장소 관리자입니다.

그는 캘거리가 목록을 만들었지만 그는 그것을 앨버타의 인정으로 더 생각하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지금은 상황이 바쁘지만 2년 전 이 지방의 촬영이 거의 빈 상태였을 때 Samphire는 작업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오랜 시간이 너무 삭막했습니다. 여기 앨버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최고의 품질의 제품이 나오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모두가 오고 있으므로 우리는 앉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매우 훌륭합니다. 많은 재능을 가진 훌륭한 직원입니다.”라고 Samphire는 말했습니다.

캘거리는 이 목록에 포함된 4개의 캐나다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토론토가 2위, 몬트리올이 4위, 밴쿠버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