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뤼도 총리 캐나다 우크라이나에 무기 공급하기 위해 노력

트뤼도 총리 약속은 국방부 장관이 주식이 부족하다고 경고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목요일 나토(NATO) 정상 회의 후 캐나다가 우크라이나 군인들의 손에 더 많은 무기를 제공할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국방부 장관인 아니타 아난드가 캐나다 군이 기부할 수 있는 잉여 무기 재고가 크게 고갈되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약속을 지켰습니다.

파워볼 추천

트뤼도 총리는 “우리는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계속해서 도움을 줄 것”이라며 “(볼로도미르 우크라이나 대통령) 젤렌스키가
다양한 새 장비를 요구해왔기 때문에 우리가 보낼 수 있는 것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우리는 우크라이나인을 위해 직접 장비를 조달하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총리는 캐나다가 무엇을 기부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Trudeau는 또한 그의 정부가 국방에 더 많은 지출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과거보다 더 강력하게 암시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지난 몇 주 동안 캐나다 국방예산에 대해 여러 차례 질문을 받았지만 직접적인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트뤼도 총리 캐나다

자유당 정부의 2017년 국방 정책은 10년 동안 군비 지출을 70% 늘리는 일정을 제시했는데, 이는 신규 장비 구매 지연으로 인해 대부분 달성되지 못한 목표였습니다.

목요일 NATO는 회원국들이 6월 NATO 지도자들이 다시 만날 때까지 수정된 국방 지출 계획을 제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정부가 이미 약속한 것 이상으로 국방 지출을 늘릴 것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자재 중 일부는 아직 배송 중입니다. 트뤼도 총리

젤렌스키는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데 시급히 필요한 고급 군사 장비(탱크, 항공기, 대함 미사일 시스템)를 NATO 동맹국들에게 직접 호소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동맹에 명확한 답변을 요구했다. 그가 NATO 사무총장으로부터 받은 응답은 다소 밋밋했습니다.
Jens Stoltenberg는 우크라이나에 화학, 생물학 및 핵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장비를 공급하기로 한 동맹의 이전 결정을 확인했습니다.

젤렌스키와 자주 대화를 나눴던 트뤼도 총리는 자신이 이미 제공한 대공 및 대전차 로켓보다 더 크고 복잡한 우크라이나 무기 시스템을 보내는 동맹국을 지지하는지 여부를 목요일에 밝히지 않았다.

정치 기사 보기

캐나다가 우크라이나에 보내거나 약속한 장비 목록에는 기관총, 카빈총, 권총, 탄약 및 대전차 로켓과 함께 대공 조끼 및 야전 식량과 같은 치명적이지 않은 품목이 포함됩니다.

캐나다 왕립군사대학(Royal Military College of Canada)의 크리스티안 뢰프레히트(Christian Leuprecht) 교수는 캐나다군이
자체 준비태세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자체 장비를 훨씬 더 많이 제공할 수 있을지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는 많은 유럽 대륙 강대국이 할 수 없거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깨달았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서] 선불로 지불했다”고 말했다.